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맥스클리닉 오일 폼 클렌저

by 핑크돌고래 2023. 9. 14.
반응형

제가 외모를 꾸미는거나 하는 일에 관심이 별로 없다보니 평소 브랜드나 관련 용품 등에 좀 무딘 편이거든요.

 

그래도 회사를 다니고 외부 활동을 하다보면 기본이라도 화장을 하게 되고, 화장이라고 할게 없더라도 세안은 하잖아요.

 

아시겠지만 비누로 세안을 했다가는 거의 땅이 갈라지듯이 너무 건조해지고, 클렌저라고 해서 모든 제품이 나한테

 

맞는것도 아니고요.

 

평소 오일 폼을 선호하는 편도 아니었는데, 이 맥스클리닉은 처음 알고 쓰게 된 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맥스클리닉도 화장품처럼 종류가 다양해서 피부 진정, 물광, 피부 재생 등 기능의 종류가 다양하긴 합니다.

 

그래도 사실 기능 적인면은 다 비슷한것 같은데, 색조 화장이든 기본 화장이든 세안이 정말 확실하게 되고,

 

세안 후 얼굴이 당기지 않고 보습이 잘 되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이 기본 기능 때문에 계속 재구매로 쓰고 있지만, 사실 화장품도 마찬가지로 기능 보다는 내 피부에 맞는지 아닌지가

 

더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기본에 충실한 이 맥스클리닉을 가장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

 

저자극의 오일 폼 형태로 거품도 굉장히 풍성하게 나고요, 세안 후 촉촉한 보습이 유지되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시카바이옴,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히알루온 비타 오일 폼 등 종류는 다양하게 써 봤는데,

 

기능면은 사실 피부로 잘 와닿진 않지만 모든 종류가 기본은 잘 지켜준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최신상 홈소핑 동일]맥스클리닉 골드 캐비어 오일폼 110g 마르지 않는 진한보습과 영양 이중세한

COUPANG

www.coupang.com


위에 골드 캐비어 오일폼 클렌저가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가장 최신상 제품인데요.

 

보통 인터넷이나 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사면 본품 8개 세트에 여행용 팩 1박스를 주는게 기본 세트예요.

 

본품 한통을 1달 정도 사용하는것 같고, 그래서 한번 구매하면 평균 8 ~ 9 개월은 사용하니까 가성비도 괜찮더라고요.

 

골드 캐비어가 제가 썼던 다른 제품들보다는 향이 좀 강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잘 쓰고 있습니다.

 

화장 후 확실한 세안 + 보습이 가장 장점인 제품이니까 한번 써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 글 올려봅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