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용품

[애기용품] 알집 더블제로매트 & 카라즈 베이비룸 문세트

by 핑크돌고래 2022. 5. 27.
반응형

저는 아이가 태어나기 직전에 거실에 알집 더블제로매트를 미리 깔았고, 아이가 기어다니기 시작할 무렵에 카라즈 베이비룸을 설치해서 거실 구성을 했어요.

 

알집 더블제로매트(220X280)_어반그레이/카라즈 베이비룸 문세트

 

[알집매트] [알집] 더블제로매트 로지 220X280 2종 택1

COUPANG

www.coupang.com


먼저, 알집 더블제로매트는(SIZE:220X280) 거실에 매트 두장을 하나로 묶어서 한 판으로 설치 할 수 있어요.

아이가 있으면 침흘리고, 게워내고, 흘리고, 쏟고 이런일이 수도 없이 많은데 매트에 틈새가 있냐 없냐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알집 더블제로매트는 양면 틈새가 없어서 먼지나 이물질 들어갈 일이 거의 없어요.

이물질이 묻어도 물티슈로 닦거나 청소기를 돌리면 깨끗하게 청소가 되고, 커버를 벗겨서 세탁도 가능합니다.

생활 방수 기능도 있고, 신생아때는 괜찮지만 아이가 조금 크고 나면 기고, 걷고, 뛰는데 층간 소음 걱정도 줄고 아이가 다칠 위험도 훨씬 적어요.

일단 싸이즈가 크기 때문에 커버 벗기는 일이 아주 쉬운 작업은 아닌게 단점인데, 거실처럼 큰 공간에 한장 깔아놓으면 밀릴 일도 없고 아이가 기어다니거나 막 걸음마를 시작 할 때도 계속 붙잡고 있거나 쫓아다니지 않아도 되는게 장점이에요!

 

 

카라즈 라인 베이비룸 문세트 아기 울타리 확장형 안전가드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은 카라즈 베이비룸 인데요.

 

이 제품은 매트가 깔리지 않은 주방쪽이나 현관쪽 등 아이가 위험한 곳으로 가지 못하게 방지해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아이가 무엇이든 붙잡고 서고, 걸음마를 막 하려고 할 시기에는 울타리가 없으면 말그대로 엄마가 아무것도 할 수 없는게 현실 이더라고요. 하지만 엄마가 계속 아이만 보고 있을 수는 없거든요. 아이 때문에라도 할일이 더 많아져요.

 

꿀팁을 드리자면, 설치 하실때 저처럼 원형 안전지지대, 직선형 고정 홀더, 코너형 고정 홀더, 실리콘 테이프 등 울타리를 더 견고하게 만들수 있는 부속품들을 꼭 챙겨서 설치 하세요.

 

그럼 정말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우리 아이를 안심하고 베이비룸에 놀릴 수 있거든요!

 

아이가 태어나고나면 생활할 공간 꾸미기에 정말 많이들 고심 하실 텐데요.

 

제가 보여드린 구성과 제품들이 초보 부모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