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장난감

[애기장난감] 멜로디봉봉

by 핑크돌고래 2022. 4. 11.
반응형

신생아 시기를 지나 아이가 커갈수록 발달과 놀이에 필요한 장난감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꺼에요.

 

너무 어려서 미디어 노출도 걱정이고, 그렇다고 엄마가 하루종일 노래를 불러주고 말을 걸기도 힘들거든요.

 

저도 그런 고민 끝에 이 멜로디봉봉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색깔별로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테마별로 구성되어 한개에 5곡씩의 동요가 수록되어 있어요.

 

멜로디봉봉_자장가 동요


 

위에 노란색은 자장가 5곡이 수록되어 있고, 그냥 두면 계속 무한 반복이 되어 나중에는 순서와 곡을 전부 외우게 되더라고요. 엄마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요.

그렇지만 침대 맡에 틀어두니 아이가 노래 듣다가 정말 잘 자더라고요. 아이마다 성향의 차이가 있겠지만요.

 

노란색_자장가 동요, 분홍색_낱말 놀이 동요, 빨간색_나들이 동요, 주황색_까꿍 놀이 동요

 

멜로디 봉봉 시리즈 사운드북 5종 : 나들이 낱말놀이 자장가 까꿍놀이 숲속아기 동요

COUPANG

www.coupang.com


 

실제로 사용해보니 손잡이가 아이들이 쥐고 흔들거나 놀기에 편하고요.
실리콘 잎사귀가 구강기 치발기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아요.
전원을 켜면 양 볼에 불이 반짝 들어와서 아이들 시선 끌기에도 용이하고, 핸드폰이나 기계로 따로 노래를 틀어줄 필요없이 전원을 켜면 따라부르기 쉬운 테마별 동요를 바로바로 틀어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휴대가 간편하죠.
아쉬운 점이라면, 노래가 한개에 5곡씩 밖에 안 들어 있다는 점이에요.  
그렇지만 미디어 노출은 안시키고, 노래만 들려줄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워낙 아이들 장난감이 다양해지고 신박해졌지만, 너무 어릴때는 심하게 자극적이지 않고 다치지 않는 장난감을 찾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어주면 좋겠네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