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장난감

[애기장난감] 코니스 에듀볼 코니스 에듀테이블

by 핑크돌고래 2022. 4. 27.
반응형

코니스 에듀볼과 에듀테이블 실사용 후기 얘기해 볼께요.

 

(왼쪽)코니스 에듀볼 & (오른쪽)코니스 에듀테이블


에듀볼피아노 놀이, 학습 놀이, 바다미로 놀이, 터치볼 놀이, 기어돌림 놀이, 전화기 놀이가 있어요.

아이가 흥미에 따라 요리조리 돌려가며 다양한 소리도 듣고, 누르고 만지는 조작을 통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음악 및 영어, 한글 등 다양한 소리와 불빛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잘 가지구 놀구요, 실제 사용기간도 꽤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코니스 에듀볼

 

[코니스] 에듀볼[총알배송]/국내생산/국민장난감/IQ/EQ발달/창의력발달/멜로디장난감

COUPANG

www.coupang.com


 

에듀테이블은 신생아 ~ 유아기때부터 쓸 수 있다고 하는데, 보통 그때는 모빌을 많이 보여줄때라 저도 7개월 정도부터 이 에듀 시리즈를 사용했던 것 같아요.

코니스 에듀테이블

 

코니스 에듀테이블

COUPANG

www.coupang.com


 

양 옆에 테이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구요, 신상아때는 체육관 모드로 누워서 아이가 이것저것 만지고 눌러볼 수 있어요.

나비 날개 부분에 네모, 세모, 동그라미, 별 모양이 빠져서 주렁주렁 매달려서 모빌처럼 사용이 되더라고요.

아이가 앉기 시작하면 테이블 모드로 앉아서 놀 수 있고, 걸음마를 시작할 때 쯤에는 위쪽 손잡이를 잡고 서는 연습을 하더라고요.

 

저도 아이가 앉기 시작할 즈음부터 본격적으로 가지고 놀았고, 지금 9개월이 좀 지났는데 이제 뭐든 붙잡고 서고 있어서 위에 손잡이를 잡고 기저귀 찬 궁댕이를 씰룩거리며 서는 연습을 하더라고요.

 

 

결론적으로 에듀볼, 에듀테이블 모두 잘 가지고 놀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중복되는 부분이 있어서 하나만 골라야 한다면 에듀테이블이 더 유용할 것 같아요.

 

저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신생아 때부터 누워서도 사용할 수 있고, 앉아서도, 걷기 직전까지도 서는 연습에 도움이 되다보니 에듀테이블이 사용 시기나 용도가 더 다양하게 사용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단점이 있다면, 에듀테이블 양옆에 있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하는 부분이 좀 많이 귀찮고,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ㅋㅋ

 

이 부분이 개선된다면 좀 더 좋을 것 같아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