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용품

[애기용품] 비앤비 젖병세정제 & 아토앤오투 젖병세정제

by 핑크돌고래 2022. 5. 4.
반응형

분유 수유 하시는 분들은 꼭 찾으실 제품 젖병세정제, 비앤비와 아토앤오투 제품 실사용 후기입니다.

 

B&B 젖병세정제 액상형


일단 B&B 젖병세정제 먼저 설명 드리자면, 저는 이 제품은 펌핑을 많이 해도 거품도 안나는데 헹굴때는 또 계속 미끌거리는 느낌이라서 정말 별로 였어요.

 

사람들이 많이 쓰고 유명한 제품?! 이런거 생각해서 사신다면 정말 비권장 합니다.

 

그리고 아기용 제품이라도 결국은 사용하는 엄마의 취향도 들어가잖아요.

 

저는 거품도 어느정도 나주고 뽀득뽀득 해지는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거품도 안나고 뽀득뽀득은 커녕 오래 세척해도 미끌거리는 기분이라서 비앤비 제품은 나와 정말 안 맞는구나! 생각하고 바로 다른 제품으로 교체했어요.

 

지금도 거의 두세번 사용하다 남은 비앤비 제품 집에 그대로 남아있네요...

 

 

아토앤오투 1종 젖병&주방세제_레몬향

 

[아토엔오투] 1종 젖병&주방세제 3개세트_레몬향

COUPANG

www.coupang.com


아토앤오투 제품은 일단 무향, 레몬향, 로즈마리향 3가지 향이 있구요, 저는 레몬향을 좋아해서 선택했어요.

 

1종은 뭐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100% 천연 유래 식물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것 이라고 하구요.

 

코코넛과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성분을 이용해 만들어서, 우리가 먹는 과일부터 야채, 젖병과 식기까지 모두 건강하게 세척 가능한 세제라고 해요.

 

그리고 거품은 일반 세정제의 3분의 1? 정도의 거품이 나구요, 그럼에도 뽀득뽀득 세척도 잘 됩니다.

 

비앤비 제품과 비교했을때 제가 보는 거품이나 세척력 면에서 훨씬 만족되고, 안정성도 좋은 제품이에요.

 

 

 

메소드 주방세제_레몬민트향

 

메소드 왕뽀득 주방세제 레몬민트향 532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어른용 주방세제로 메소드 주방세제 레몬민트향 오랫동안 만족하면서 사용했었는데요.

 

리필용까지 다 쓰고나면 그냥 아토앤오투 제품으로 세제 통합 할까도 생각중이에요.

 

아기용 세제가 일반 세제에 비해 거품은 덜 하지만 세정이 잘 되다보니 크게 신경쓰이지 않아서요.

 

엄마의 성향도 많이 들어가는지라 젖병세정제 고르실때 참고하시면 괜찮을 듯 해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