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용품

[애기용품] 블랑101 유아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by 핑크돌고래 2022. 5. 12.
반응형

아기들은 침도 많이 흘리고, 분유, 아가용 떡뻥, 이유식, 과일 등 생각보다 온갖 것을 옷에 묻히게 되는데요.

 

특히 신생아때는 분유 먹고 게워내기 까지 하면 애기 옷도 토냄새가 심하죠...

 

사실 저는 아기 세탁세제는 진짜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출산때가 다 되서 사촌 동생이 이 블랑101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선물로 집으로 보내주었더라고요.

 

아기 세제계의 샤넬이라고 불린다는데, 전 사실 어른 명품 브랜드도 잘 모르는 사람이었거든요...

 

그래 뭐 얼마나 대단한가 싶어서 일단 써봤습니다.

 

근데 결국 좀 사악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바꾸지 못하고 지금까지 계속 쓰고 있네요...

 

 

블랑101 고농축 유아세탁세제 시그니처 1.6L

 

블랑101 고농축 유아세탁세제 시그니처 1.6L

COUPANG

www.coupang.com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구요.

엄청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세탁도 정말 잘 되고, 향까지 좋아요!

식물유래 성분이라고 하고 향도 은은하게 나는데 그래도 걱정이 되신다면 헹굼 한번 추가해서 세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블랑101 고농축 유아섬유유연제 시그니처 1.0L

 

블랑101 고농축 유아섬유유연제 시그니처향 본품

COUPANG

www.coupang.com


 

그리고 블랑101 섬유유연제 인데요. 

 

저는 신생아때부터 굳이 섬유유연제까지 써야 할까 싶어서 사실 유연제는 아직 안쓰고 있어요.

 

아이가 좀 크면 쓸까 생각했는데 그럼 너무 오래 걸려서 제가 쓰고 있는데 향도 좋고 참 좋네요.

 

이것 역시 식물유래 유연 성분이고 정전기 방지 기능과 식물성 글리세린으로 옷감 보호 성분도 있다고 해요.

 

내가 써도 참 좋은세제...ㅋㅋㅋ 블랑101 써본 분들은 안좋다 별로다 하시는 분을 본적은 없는것 같네요! 

 

이건 남들 다 쓰는 세제! 해서 선택해서 쓴다고 해도 실패는 없으실 것 같아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