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용품

[애기용품] 2020년형 페도라 CO플러스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by 핑크돌고래 2022. 5. 11.
반응형

2020년형 페도라 CO플러스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실사용 후기 입니다.

 

FEDORA CO+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FEDORA CO+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페도라 NEW C0플러스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페도라 CO+ 바구니 카시트는 내구성도 좋구요, 무게도 생각보다 가벼워요. (2.75kg)

아이를 앉힌 상태에서 이동하는 무게는 또 다르겠지만, 신생아 때는 이동바구니로 쓰기에도 너무 좋구요.

집에서 차로, 차에서 집으로 아기가 자는 상태여도 그대로 들고 이동할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우리 아이도 신생아때 예방 접종부터 시작해서, 잠깐씩 외부 볼일 있어서 나갈때마다 알차게 참 잘 사용 했구요.

안전벨트는 3점식으로 되어있어요. (양쪽 어깨에 벨트가 있고, 하나는 다리 사이로 해서 연결 하는 방식)

차양도 생각보다 길고 쓸만하지만, 차량 창문에는 따로 햇볕 가리개가 있는게 더 좋긴 합니다.

 

저는 실제로 9개월까지 사용 후, 지금은 순성 카시트로 바꾼 상태인데 바꾼 카시트는 좀 더 사용해 본 후에 또 포스팅 할께요.

 

이 제품이 아이 무게 13kg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정말 아이 돌까지 쓰시는 분도 있고, 저는 9개월 10kg 좀 넘을때 까지 썼어요.

 

바꾼 이유는 이제 아이가 뒤보기를 안하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차량에 바구니 카시트 장착한 사진 참고로 올려드려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