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기용품

[애기용품]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다용도 블랭킷 신생아 속싸개

by 핑크돌고래 2023. 10. 13.
반응형

 

저는 7월 중순 경에 아이를 출산했는데요.

 

출산용품 준비 많이 고민 되실것 같아서 그때의 기억을 되새기며 이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블랭킷 소개해 드려요.

 

제가 여름에 출산해서 가볍고 얇은 디자인의 블랭킷을 사용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이 스와들디자인 블랭킷은 실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여름에도 물론 사용할 수 있는 속싸개 개념이예요. 

 

크기 가늠하게 해드리려고 펼친 사진 보여드리는데 생각보다 싸이즈가 굉장히 커요.

 

블랭킷에 접어서 아이 감싸는 방법도 택으로 붙어있어서 보여드립니다.

 

겨울에 아이가 태어난다면 이 속싸개로 감싸고 겉싸개로 따로 두툼하게 더 감싸주셔야 병원에서 조리원 가실때, 조리원에서 집으로 가실때, 쓰실 수 있을꺼에요. 

 

저는 여름이었는데도 병원에서 얇은 겉싸개 하나를 더 아이에게 둘러주시더라고요.

 

 

Swaddle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다용도 블랭킷 신생아 속싸개

COUPANG

www.coupang.com


스와들디자인 블랭킷은 싸이즈도 큼직하고 디자인도 여러 패턴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박음질 상태도 좋고, 촉감은 얇은 거즈 형태라 통기성이 뛰어나요.

 

100% 순면 기모방식으로 직조되어서 얇긴 하지만 따뜻해서 덮었을 때 아이들이 땀을 흘리더라고요.

(신생아가 성인보다 기초 체온도 높아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해요.)

 

어쨌든 이 스와들디자인 블랭킷은 아이들이 애착 이불로도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고, 저도 아이 태어나고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현재 다니고있는 어린이집에 낮잠 이불 보낼때 여름용 이불로도 사용중이예요.

 

실제로 활용도도 높고, 굉장히 오래쓰게 되더라고요.

 

아이 블랭킷 찾아보고 계신다면 저는 이 스와들디자인 다용도 블랭킷 추천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